02_01.jpg

bar.gif 본 교회 교회학교의 유소년학교는 2월 25일(월)~26일(화)까지 ‘말씀의 나비효과(신18:15)’라는 주제로 새봄맞이 성경학교를 진행했다. 
 

 유년학교는 예루살렘관 대예배실에서 오전 7시 새벽예배를 시작으로 공과공부, 센터학습, 마술쇼, 부흥회의 순서로 프로그램이 이어졌다. 소년학교도 이날 오후 3시, 같은 장소에서 새봄맞이 성경학교가 진행되었다. 
 

 첫째 날 공과시간에는 엘리야, 이사야 등 선지자들의 삶을 통해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며 맡겨진 사명을 잘 감당하기 위한 공부를 했다. 둘째 날, 센터학습은 앤프랜즈에서 제작한 카드게임과 교사들이 함께 참여한 공동체 게임 등을 통하여 하나님은 순종할 때 기뻐하시고 큰 은혜를 주신다는 것을 경험하게 되었다. 
 

 또한 주제영상 ‘날아라, 주 나비’는 하나님 뜻에 순종하며 살아가는 사람이 참으로 복되고 승리한다는 것을 깨닫게 했다. 부흥회에서는 신경민 목사(교육부 담당)가 요한복음 3장 16절을 중심으로 “유소년들 모두 기도하며 우리에게 예수님을 보내주신 하나님의 사랑을 알고 그 뜻에 순종하며, 예수님의 말씀대로 살고 주님을 더욱 사랑하자.”라고 전했다. 
 

 수련회에 참여한 이에스더(유년1-3) 학생은 “센터학습 중 공 넣기 게임은 선생님과 친구들이 함께해서 더 재미있었고, 부흥회 때 했던 찬양과 율동이 좋아서 점심시간에도 친구들과 함께 그 찬양과 율동을 했다.”고 하며 즐거워했다. 김슬기(소년4-2) 학생은 “복불복 게임 ‘우리는 함께 즐거워해요’가 정말 재미있어서 친구들과 열심히 참여했으며, 부흥회 때 은혜를 받아 말씀에 순종하게 해달라고 간절히 기도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새봄맞이 성경학교를 통해 유소년학교의 모든 학생들이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는 믿음의 일꾼들로 자라 세계를 섬기는 인물들이 되기를 기도한다.

02_0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