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 상단툴바 | 주요메뉴 | 본문 | 하단


오직주님 Only Lord-오직 예수만 붙잡고, 오직 예수만 위해 살고, 오직 예수만 외치고 To only hold onto Jesus, live for Jesus and to exclaim his name......예수 안에는 진리의 말씀이 있습니다. 예수 안에는 만인의 죄를 대속하신 십자가의 보혈이 있습니다.예수 안에는 부활의 능력과 영원한 새 생명이 있습니다.예수 안에서 그분이 인도하시는 대로 따라갑니다.(명성교회는) 오직 주님만을 의지하며 사랑합니다.
머슴론-저는 어릴 적에 철수(가명)라고 부르는 머슴 친구가 하나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그 머슴 친구를 통해서 주님의 머슴 자세, 성도의 자세가 무엇인지를 배웠고 제 삶과 목회에 적용해 왔습니다. 이것을 저는 “머슴론”이라 말하곤 합니다. 첫째, 머슴은 주인에게 절대 복종한다는 것입니다.“야, 장에 가자.” 하면 즉각 가는 것이지 “생각해보고요”라고 말하지 않습니다.주인 뜻대로 그 머슴이 움직이는 것이지 한 번도 머슴과 의논하는 걸 못 봤습니다.둘째, 철수는 항상 즐거운 삶을 삽니다.머슴이어도 즐겁고, 근심하지 않고, 걱정하지 않습니다. 주님의 일을 하면서 즐겁지 않은 것은 뭔가 잘못된 것입니다.셋째, 머슴은 농사에 대해서는 전문가입니다. 나무하는 일도 도사급입니다.우리도 기도에, 말씀에, 봉사에, 학교에, 직장에, 가정에 있어서 전문가가 되어야 하겠습니다.넷째, 머슴의 삶은 간편합니다. 방에는 장식품도 없고 옷장도 없습니다. 머슴은 간편해서 어디든 나갈 때 화장하는 시간도 없고, 다듬는 시간도 없습니다.마지막으로, 머슴은 주인에게만 충성하는 것이 아니라 주인의 자녀에게도 그렇게 충성합니다. 우리가 하나님께만 잘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께서 사랑하시는 자녀들, 세상의 영혼들에게도 잘해야 하는 것입니다. 불신자들을 대하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새벽 영성으로 무장되면 머슴으로 사는 것입니다. 이처럼 서로 사랑하려고 노력하는 사람들을 하나님은 새벽에 만나 주십니다. 철저하게 종의 모습으로 겸손하게 낮아지는 것이 우리에게 필요합니다.
새벽기도 Early Morning Prayer-하루하루의 삶을 하나님의 뜻대로… Living day by day for God's will... 새벽기도는 하루가 시작되는 첫 시간이기 때문에 귀한 것입니다.하나님의 자녀인 성도의 영적 관리는 새벽기도에서 시작됩니다.기도하면 목마른 자는 샘을 얻고, 사방이 막힌 자에게는 길이 열립니다.기도는 이 우주에서 제일 높은 분과 사귀는 시간입니다.기도하지 않고 되는 일은 한가지도 없습니다.기도하면 기적이 일어납니다. 새벽기도는 하루의 첫 시간을 하나님 앞에 드리는 것이므로하나님께서 그 시간을 통하여 특별히 큰 은혜를 주시고하루를 승리하게 하시는 것입니다.명성교회는 새벽기도로 성장한 교회입니다.
비전 Hope-명성교회여, 주님의 영광, 영광이 되라! Dear MyungSung Church, be the glory, the Lord's glory!하나님은 그의 영광을 위하여 우리를 부르셨습니다.그러므로 우리는 하나님의 음성을 들어야 하고 미래를 준비해야 합니다. 선교의 큰 꿈, 하나님 나라의 영적인 꿈을 꿀 때 우리는 평생 살아도 시들지 않고 독수리 같이 강건한 삶을 살 줄 믿습니다. 하나님을 향해 나아갈 때, 그분의 때에 맞춰 우리에게 세계적인 축복도 주실 것입니다. 주님을 위하여, 세계를 위하여, 하나님의 부르심에 쓰임 받기 위하여 새 시대, 새 일꾼으로 앞으로 나아갑시다. 할렐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