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4_1.jpg

 

 

 상함이 없는 사람은 기도가 잘 안 됩니다. 그러나 속상한 문제를 가지고 나오는 날은 기도가 잘 됩니다. 그 상한 마음이 하나님 앞에 기도의 문을 여는 것입니다. 심령이 상하는 것이 귀합니다. 
 

 진주는 조개 속에 들어온 이물질을 조개의 분비물이 둘러싸서 생긴 것입니다. 우황도 소의 쓸개에 병적으로 생겨서 뭉친 응결 물질입니다. 그런데 요사이는 소에게 예방 주사를 많이 놓아서 우황이 안 생긴다고 합니다. 병이 있어야 우황이 생기는 것입니다. 값진 보화는 전부 그렇습니다. 속이 상해야 귀한 것을 얻는 것입니다.

 

 우리가 은혜받고 기도하고 성령 충만하면 속이 상해집니다. 축복받아서 편안해지는 것은 이방인의 삶입니다. 성도는 상한 마음을 갖게 됩니다. 그래서 하나님 앞에 상한 마음 가지고 나아가게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마음이 상한 자를 찾으십니다. 마음이 강퍅하면 은혜를 받을 수 없습니다.

 

 오늘 우리가 하나님 앞에 상한 마음을 가지고 울면서 괴로워하고 기도하는 것은 세상 사람이 속상해 하는 것과는 다릅니다. 돈 못 번다고 속상해 하고 누가 미워서 마음이 상하는 것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우리는 영적으로 속상해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 뜻대로 살지 못해서 안타까워하고 신앙적으로 한 계단 올라가기 위해 몸부림치면서 내 영혼이 상하는 것입니다. 영적으로 심령이 상해서 하나님 앞에 큰 은혜를 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