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어린이주일
  오늘은 어린이주일입니다. 교회학교는 기존과 동일하게 각 부서 예배실에서 돌봄예배를
  드립니다.
  ① 돌봄예배 참여가 어려운 자녀들은 유튜브 채널 ‘앤프랜즈’에서 예배를 드릴 수    있습니다(www.youtube.com/nfriends).
  ② 어린이주일 및 가정의 달을 맞아 예루살렘성전 지하1층, 베들레헴성전 앞마당과    베들레헴성전 지하 입구 부근에 전시물이 설치되었습니다.
  ③ 어린이주일을 맞이하여 교회학교 어린이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선물은    각 부서별로 배부하며, 온라인예배를 드리는 어린이들에게는 가정으로 배송됩니다   (유치·유년·소년학교).

02.목사 안수자 축도
  5.2(오늘) 주일낮예배1-5부 축도는 제80회 서울동남노회 정기회 목사 안수자가 합니다(1부 허승환목사, 2부 박요한목사, 3부 한바울목사, 4부 이정수목사, 5부 최에녹목사).

03.목회권면
  5월은 가정의 달입니다. 모든 성도들의 각 가정이 예수 그리스도에 깊이 뿌리내리고,교회 안에서 말씀과 기도로 든든히 세워져가길 소망합니다.

04.유아세례식
  유아세례식이 있습니다. 5.9(주일), 16(주일) 주일낮예배 4부 후에 2018년 출생한 아이들이 우선적으로 세례를 받을 예정입니다. 우리 교회 미래인 아이들을 축복해 주시고,믿음으로 양육하기를 결단하는 가정들을 위해 함께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05.2021돌봄 대심방
  ‘돌봄 대심방’이 진행 중에 있습니다. 은혜와 사랑을 나누는 심방이 되도록 함께 기도로준비해 주시고, 더불어 모든 가정이 심방을 받을 수 있도록 힘써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