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목회권면
  코로나19 확진자가 연일 증가하는 추세에 있습니다. 성도들께서는 건강과 각 가정의안전을 위해서 더욱 주의하시고, 예배당 출입 시 마스크 착용과 안전거리 유지 등 방역 지침을 잘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02.부활절
  금년 부활절의 모든 행사를 하나님의 은혜로 잘 마쳤습니다. 하나님께 영광과 감사를   드리며 수고하신 준비위원들과 십자가의 길(비아 돌로로사), 부활절 계란 콘테스트 등   참여해 주신 모든 성도들께 감사드립니다.

03.2021 돌봄 대심방
  2021년 ‘돌봄 대심방’이 4.20(화)부터 시작됩니다. ‘돌봄 대심방’은 교구장이 신청 가정의 문 앞에서 비대면으로 기도하는 형식으로 진행되며, 심방을 받기 원하시는 가정은 교구심방부를 통해 신청하시면 됩니다. 하나님의 축복과 사랑을 나누는 은혜의 심방이 되도록 기도로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04.유아세례식
  유아세례 신청을 받습니다.
구 분     접수방법
현장접수  베들레헴성전 1층사무처에서 신청서 접수
온라인접수 교회홈페이지(www.msch.or.kr) 팝업에서 ‘2021 유아세례신청’ 클릭 후
           접수(https://bit.ly/3dvkPPB)
  ㆍ세례일정: 추후 공지
  ㆍ신청자격: 부모 중 한 사람 이상 세례교인(입교인)으로 자녀가 만 2세 미만인 자.   ※단, 작년부터 이어져온 특별한 상황 가운데 유아세례를 받지 못한 2세 이상의      아이들도 가능하오니 모두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ㆍ문의: 사무처(☎02-440-9104)

05.알 림
  교회 방재실에서 근무할 기계ㆍ설비 담당직원을 모집합니다.
  ㆍ자격: 소방안전관리자(2급) 및 가스안전관리자 자격증 소지자로서 건물 기계실 근무 경험자
  ㆍ제출서류: 이력서, 자격증 사본, 신앙고백서
  ㆍ접수 및 문의: 사무처(☎02-440-9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