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목회권면
  ① 오늘은 제76주년 광복절입니다. 76년 전 우리 민족에게 광복의 기쁨을 허락하시고     오늘에 이르게 하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드리며, 대한민국에 평화가 지속될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독립을 위해 희생한 애국선열의 헌신을 기억하는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②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가 8.22(주일)까지 연장됨에 따라 추후 공지가 있을 때까지     모든 공예배는 ‘온라인 예배’로 드립니다. 성전에 다 함께 모여 예배드릴 수 없으나      각 처소에서 함께 마음을 하나로 모아 더 깊은 은혜의 자리로 나아가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코로나19 확산세가 호전되기까지 지역사회와 각 가정의 안전을 위해 모임과      교제를 삼가 주셔서 위기 상황을 극복하는데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튜브 시청
ㆍ유튜브 명성교회: https://www.youtube.com/onlylord
TV 시청(C채널)
ㆍIPTV: 올레KT(235번), SK브로드밴드(304번), LG유플러스(272번)
ㆍ케이블: 강동·송파·광진구 딜라이브(305번)

02.예 배
  청년대학부 하계수련회가 하나님의 풍성한 은혜 가운데 마쳤습니다. 오늘 주일찬양예배는  ‘청년대학부 특별연합예배’로 드립니다.

03.9월 특별새벽집회
  2021년 9월 특별새벽집회 준비위원을 아래와 같이 임명합니다.
  ㆍ담당교역자: 김동민목사   ㆍ준비위원장: 정신택장로   ㆍ상임부장: 이해완장로

04.가정과 함께하는 온라인 여름수련회 및 성경학교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2021년 여름수련회 및 성경학교가 아래와 같은 일정으로  진행됩니다. 자녀들이 참여하여 큰 은혜를 받을 수 있도록 기도와 많은 지도를  부탁드립니다.
① 일정
ㆍ8.11(수)-15(주일) 중·고등학교
ㆍ8.14(토)-15(주일) 유치학교
ㆍ8.14(토)-15(주일) 유·소년학교
ㆍ8.14(토)-15(주일) 청년대학부
② 유튜브 주소
ㆍ교회학교: https://www.youtube.com/NFRIENDS
ㆍ청년대학부:https://www.youtube.com/MSNEWSONGJ
③ 문의
ㆍ교육부(☎02-6930-9406)

05.기도 프로그램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나라와 민족, 이웃과 교회를 위하여함께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① 다니엘 기도
    각자의 처소에서 하루 세 번씩 마음을 모아 함께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ㆍ기도시간: 하루 세 번(새벽6:30, 정오12시, 밤10시)

  ② 성전 마당 밟기 기도
    주님의 몸 된 성전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성전 주변 마당을 밟으며 기도하셔서,     하나님께 더욱 가까이 나아가는 은혜의 시간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