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교회와 가정에서 드리는 3월 특별새벽집회
  ① 2021년 교회와 가정에서 드리는 3월 특별새벽집회를 은혜 중에 잘 마쳤습니다.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풍성한 은혜를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현장 예배와 가정에서 유튜브, C채널을 통한 온라인 예배에 참여한 모든 성도들께 감사드립니다. 
  ② 온라인으로 예배를 드린 성도들께서는 가정에서 드렸던 예배 사진을 교구장에게 보내주시면 특별새벽집회 역사 자료 기록으로 남겨 놓습니다. 참여와 관심을 바랍니다.

02.사순절
  ① 오늘은 예수님의 부활을 기다리는 사순절 셋째 주일입니다. 사순절 동안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희생과 십자가 고난을 묵상하고 부활을 소망하며 자신을 돌아보는 거룩한 절기가 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사순절 묵상집도 잘 활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② 성도들께서는 “나만의 사순절 기도골방 만들기” 포스터를 활용하여 만들어진 기도 자리에서 매일 하나님께 기도하며 은혜를 쌓는 사순절이 되기를 바랍니다.

03.예 배
  수요기도회 말씀은 이규호 목사(큰은혜교회 담임)께서 전해주십니다.

04.목회권면
  본 교회는 정부의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정규예배(1-5부 주일낮예배, 주일찬양예배, 2부 새벽기도회, 수요기도회) 시 예배당(본당 및 부속 예배실 포함) 20% 이내 인원으로 대면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모든 성도들께서는 성전에서 드리는 예배가 온전히 회복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고, 지역사회와 각 가정의 안전을 위하여 성도들 간의 직접적인 만남, 교제, 식사모임 등을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05.알 림
  안수집사, 권사 피택을 위한 공동의회가 3.14 주일찬양예배 후 예루살렘성전 본당에서
  있습니다(18세 이상 세례·입교인 참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