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msch.or.kr/xe/?vid=parish_51
오늘 날씨 넘좋았구요 목사님 말씀도 은혜받았구요
조가도 은혜충만 했습니다 .51교구 대단합니다.
많이 오셔서 주님께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장레부 수고 많으셨읍니다 민순집사님 과 51교구.
사랑합니다...박판임;;;;
로그인 유지
Language:한국어
부장님 말씀대로 우리 51교구 정말 좋은 교구이고 연합하는 아름다운 교구입니다.
51교구 모든 식구들 사랑합니다.
박판임 권사님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