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목회권면
  ① 7.12(월)부터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가 4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본 교회는 정부 조치에  앞서서 오늘(7.11)은 예배당(본당 및 부속 예배실 포함) 10% 이내로 예배를 드립니다.   예배당 출입 시 마스크를 정확하게 착용하시고, 좌석 간의 거리두기를 잘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② 정부의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7.12(월)-25(주일)까지 모든 공예배는 ‘온라인 예배’로    드립니다. 성도님들은 코로나19가 속히 안정되고, 예배가 온전히 회복될 수 있도록   마음을 모아 함께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예배를 드릴 때는 하나님께    나아가는 자세가 흐트러지지 않도록 힘써 주시기 바랍니다.

02.예 배
  주일찬양예배는 ‘창립기념주일 특별저녁집회’로 드리며, 말씀은 오정현목사(사랑의교회)께서전해주십니다.

03.유아세례식
  코로나19 확진자가 급격히 증가함에 따라, 유아세례식은 당분간 중단됩니다. 상황이   진정되는 대로 재개하오니, 해당 가정은 기도하며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04.기도 프로그램
  코로나19 4차 대유행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나라와 민족, 이웃과 교회를 위하여 함께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① 다니엘 기도
    각자의 처소에서 하루 세 번씩 마음을 모아 함께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ㆍ기도시간: 하루 세 번(새벽6:30, 정오12시, 밤10시)

  ② 성전 마당 밟기 기도
    주님의 몸 된 성전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성전 주변 마당을 밟으며 기도하셔서,     하나님께 더욱 가까이 나아가는 은혜의 시간되시기 바랍니다.

05.bara명성교회기독미술인선교부
  창립40+1주년 기념 bara미술인선교부 기획전이 아래와 같이 열립니다.
  ㆍ기간: 7.25(주일)까지, 예루살렘성전 지하1층

06.알 림
  ① 치악산명성수양관과 제주명성아카데미하우스(로뎀나무하우스)를 가족 또는 개인별로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가오는 여름에 많이 이용해 주셔서 영육의 쉼을 얻으시기바랍니다.  
  ② C채널 방송 시청 확장을 통한 방송선교 사역을 위해 기도해 주시고,ARS(060-801-8888/1통화 1만원) 참여를 통해 미디어 선교사가 되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