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날씨 넘좋았구요  목사님 말씀도 은혜받았구요

조가도  은혜충만  했습니다 .51교구 대단합니다.

많이 오셔서 주님께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장레부 수고 많으셨읍니다 민순집사님 과 51교구.

사랑합니다...박판임;;;;